하나 더 쟁여두고 가즈아! 우리 아이 필수템
상태바
하나 더 쟁여두고 가즈아! 우리 아이 필수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8.01.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옷, 양말
가족의 속옷과 양말, 옷 등을 한꺼번에 세탁하는 경우가 많죠. 혹시 빨래가 마르지 않았을 때를 대비해 여분의 속옷과 양말 등을 구비하면 좋습니다. 

◇손수건, 목수건
손수건과 목수건도 자주 사용하는 필수템입니다. 목수건은 두툼한 것과 얇은 천으로 된 것이 있는데요. 매일 세탁해 사용하니 여분의 손수건과 목수건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식기
갑자기 아이 친구들이 온다면? 식당에 어린이용 수저가 없다면? 이럴 때를 대비해 여분의 수저와 포크, 그릇 등을 준비하면 어떨까요?

◇칫솔, 치약
칫솔과 치약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칫솔은 아이들이 양치질을 하다 씹거나 떨어뜨려 못 쓰는 일이 많으니 여분을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물티슈
물티슈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물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세일할 때 여러 개를 사기도 좋은 품목이죠. 물티슈 플라스틱 뚜껑을 잃어버렸다면 기존에 다 쓴 물티슈 뚜껑을 사용할 물티슈에 붙여 써도 좋습니다.

◇마스크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기승입니다. 미세먼지 마스크는 일회용입니다. 어린이용 마스크는 미리 넉넉히 사놨다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면봉
종류도 다양한 어린이 면봉. 끈끈이가 있는가 하면 부드러운 솜과 딱딱한 솜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미리 사두면 좋은 용품입니다.

◇상비약
말이 필요 없죠. 해열제, 소화제, 감기약 등 기본 상비약은 항상 채워둡니다. 유통기한도 확인해서 날짜가 지났다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치북
의외로 많이 쓰는 게 스케치북입니다.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더 자주 구입하게 되죠. 크레파스나 색연필은 쉽게 닳아 없어지지 않는데 스케치북은 순식간에 다 쓰게 됩니다. 싸게 묶음으로 사두면 좋겠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