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갖고 싶다던 '에어팟 프로'를 샀다 #실사용기 #단점체크
상태바
남편이 갖고 싶다던 '에어팟 프로'를 샀다 #실사용기 #단점체크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1.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맘 먹고 남편 생일 선물로 에어팟 프로를 선물했어요" (ID ych***)

무선 이어폰 시장의 1위 브랜드인 애플의 에어팟 프로가 지난 13일 출시됐습니다. 국내 출시 전날부터 일부 매장 앞에 밤샘 대기자가 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가격은 30만원대로 다른 무선 이어폰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에요. 남편 또는 아내에게 받고 싶은 선물 중 하나로 꼽히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ㅎㅎ)  

이전 제품과 뭐가 달라졌는지 살펴볼까요?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 프로는 오픈형 이어폰이었던 기존의 에어팟과 달리 커널형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에요. 

커널형 이어폰의 장점은 차음성이 오픈형보다 좋고 주위의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는 거예요. 처음 착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귀가 먹먹한 증세를 느끼거나 심할 경우엔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도 있지만요.  

'애플은 커널형 이어폰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을까?'란 기대를 품고 제품이 출시되자 바로 구입해 사용해봤습니다. 에어팟 프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 지금부터 올리브노트의 영상에 집중해주세요!

더 많은 제품·핫플레이스 리뷰, 육아 정보와 레시피 등 다양한 영상을 받아보시려면 올리브노트 유튜브를 '구독'하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